close

뉴스레터

일생활균형재단, ‘WLB 대나무숲 워크숍’ 성공적 진행

BY일생활균형재단

일생활균형재단, ‘WLB 대나무숲 워크숍성공적 진행

이랜드리테일, 한국남부발전, 금천구청 등 다양한 기관·기업 참여…맞춤형 솔루션 제공

일생활균형재단은 서울시 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인 「알면 하게 된다, WLB 서울! 액션플랜」의 일환으로 ‘WLB 대나무숲 워크숍’을 성황리에 진행하고 있다.
이번 ‘WLB 대나무숲 워크숍’은 일생활균형재단 WLB연구소 안선영 책임연구원이 워크숍 진행을 맡았으며, 다양한 기관 및 기업이 참여하였다. 참여한 기업으로는 각각 △한국남부발전(7/6) △이랜드 리테일 및 이랜드 인재원(7/9) △마포고용복지지원센터(7/16) △금천구청(7/20)이며, 개인 및 조직차원에서의 일생활균형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한국 남부발전의 경우 일터혁신 프로그램도 시범 운영하고 있는데, 한달 간 유연근무제와 혁신근무과제 3개를 직접 운영, 해당 프로그램 평가 후 전사에 배포될 예정이다.
‘WLB 대나무숲 워크숍’은 급변하는 사회 환경 속에서 자신의 회복탄력성을 높이는 개인 차원의 일생활균형 진단 및 솔루션 도출 프로그램과 조직 내부에서의 갈등 상황을 점검하고 일생활균형을 위해 솔루션을 도출하는 조직 프로그램이 각각 진행된다.
 
참여 및 문의사항은 일생활균형재단 WLB 연구소(02-6452-345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