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따! 100인의 부산아빠단
아빠들의 육아 참여 확산을 위해 부산시와 재단에서 함께 준비한 2018 대.형.장.기.프.로.젝.트
와따!「100인의 부산아빠단」입니다 🙂
시작부터 폭발적인 관심과 응원속에서 시작되었는데요- 2018년 1기 신청자만 무려 400여 명이 넘었던 프로젝트로, 아빠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엄마들의 아낌없는 격려 속에 성공적으로 1기를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재단은 아빠단 운영국으로 시작과 끝을 함께 했는데요- 7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멘토링, 아빠캠프, 소풍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었습니다. 와따!「100인의 부산아빠단」은 어떤 특별한 것들을 경험했는지 간단히 함께 살펴보실까요?
- 발대식
와따!「100인의 부산아빠단」의 성공을 위한 다양한 축하 행사는 물론, 오거돈 부산시장님의 축하인사와 함께 본격 아빠단 공식 출범을 알렸답니다!
- 멘토링
아빠가 아이와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어요! 총 3회로 진행된 멘토링은 아빠들에게 유익한 교육정보는 물론, 자녀와의 추억 만들기를 위한 생활 꿀Tip 등으로 참여자들을 사로잡았답니다 🙂
- 아빠캠프
아빠들이 가장 기다리고, 자녀들이 가장 기대했던 프로그램으로, 와따!「100인의 부산아빠단」의 메인 프로그램이었습니다. 1박 2일로 진행된 아빠캠프는 아빠와 자녀의 별자리 관측 체험, 미니 올림픽 등 재밌고 즐거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져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답니다!
- 네트워킹
평범한 네트워킹은 가라! 아빠들끼리 실질적인 육아노하우도 공유하고, 친목도모도 할 수 있는 시간으로, 1기는 ‘치맥네트워킹’으로 이루어졌답니다. 아빠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프로그램으로, 기발하고 재밌는 육아 솔루션이 많이 나왔어요-
- 아빠소풍
캠프에 아쉽게 참여하지 못한 아빠단 분들을 위한 깜짝 선물같은 프로그램으로, 청량한 가을 자녀와 함께 즐거운 체험활동을 경험했답니다 🙂
- 해단식&사진전
와따!「100인의 부산아빠단」 큰 여정의 대미를 장식한 해단식! 아빠들의 지난 2018년의 활동들을 모아모아 사진전도 열고, 행복한 추억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아빠들에게 양육의 즐거움과 자녀와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드린 와따!「100인의 부산아빠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