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지사항

2018 일·쉼동체「엄마들의 소확행」

BY일생활균형재단

안녕하세요, 일생활균형재단입니다.「일·쉼동체」 엄마들의 소확행 안내드립니다.

‘엄마들의 소확행’은 평소에 자신을 위한 시간을 내기 힘드셨던 어머님들께 본인을 위한 ‘시간’을 선물해드리자는 취지로 마련된 프로그램입니다.

하여 참여하실 때에는 보내드린 모바일상품권을 통해 약소하지만 본인만을 위한 ‘힐링시간’을 보내셨던 내용을 캡쳐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 안내드리오니 내용을 꼭 숙지하신 후 인증후기 부탁드립니다.

[엄마들의 ‘소확행’]
▶기간 : 12월 3일(월)부터 8일(토) 중 편한 시간을 이용해 활용하시면 됩니다.
▶장소 : 엄마들이 원하는 어디든
▶참여방법 (소확행은 엄마 혼자, 엄마와 다른자녀, 지인 등 다양한 형태로 참여가능하십니다^^)
① 소확행 후 인증사진을 찍어 SNS 업로드
(활용가능한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등)
② 캡쳐하여 재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캡쳐본 전송하면 완료!
(캡쳐가 어려우신 분은 SNS에 올리신 게시글의 주소를 복사하여 보내주셔도 됩니다.)

▶유의사항(필독)
인증사진은 문화생활을 즐기는 모습, 지인과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 브런치카페에서 본인만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 등 어머님께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찍으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사진에 본인 얼굴이 나오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은 카페에서 찍은 음식사진이나 영화표 사진 등을 찍어주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SNS에 사진 업로드 시에는 간단한 한줄평과 해시태그(#일쉼동체 #일생활균형재단 #경상남도)가 꼭 들어가야 합니다. 아래 예시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ex) ‘오늘 일쉼동체 프로그램으로 소확행했어요^^ 나만을 위한 시간!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일쉼동체 #일생활균형재단 #경상남도

▶인증샷 기한 : 12월 9일(일)까지 기간 엄수

그럼 반드시 인증후기 부탁드리며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