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뉴스레터

아빠들에게 알려주는 아이와의 놀이비법!

BY일생활균형재단

아빠들에게 알려주는 아이와의 놀이비법!

일생활균형재단, 2017 부산시 출산장려기금지원사업 아빠 아카데미 3엄마가 외출했다!’ 진행

일생활균형재단은 6월 21일(수) 아빠 아카데미 3회 ‘엄마가 외출했다!’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2회기와 마찬가지로 부산 남구 문현동 BIFC 건물 52층 부산국제금융연수원 1강의실에서 진행됐다.
아빠 아카데미 3회기는 유아교육 전문가인 장월자 강사가 진행했다. ’엄마가 외출했다!’라는 주제로 엄마가 없을 때 아빠와 아이가 서로 더욱 친밀감과 유대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함께 해볼 수 있는 놀이들을 소개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큰돈을 들이지 않아도 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물품이나 재료 등을 활용한 놀이방법을 알려주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추억의 전래놀이 등도 소개 해 아빠들의 유년시절 추억을 소환하면서 이를 자신들의 자녀와 함께 해볼 수 있다는 점 등에서 좋았다는 후기가 많았다.
뿐만 아니라, 자녀와 해볼 수 있는 간단한 놀이도구와 마술도구를 증정하고, 강의가 끝난 뒤 기념품까지 증정해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다음 4회기는 7월 5일(수)에 열릴 예정이며, ‘아이의 창의성, 아빠가 좌우한다’라는 주제로 역시 점심시간을 활용해 진행될 예정이다.
4회기 신청은 일생활균형재단 홈페이지에서 바로 접수가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일생활균형재단 본부(051-731-182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