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뉴스레터

아빠와 함께 떠나는 증강현실의 세계!

BY일생활균형재단

아빠와 함께 떠나는 증강현실의 세계!

일생활균형재단, 2017 아빠와 자녀의 행복찾기 체험 프로그램 3회 진행

일생활균형재단이 지난 10월 28일(토) 부산시 출산장려기금 지원사업인 ‘2017 아빠와 자녀의 행복찾기 체험 프로그램’의 대장정을 마쳤다.
이번 ‘2017 아빠와 자녀의 행복찾기 체험 프로그램’은 3회기로, ‘아빠와 함께 증강현실 체험 VR카드보드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역대 최대 인원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해운대 문화복합센터 3층 다목적강당에서 진행되었으며, 강의는 정근화 익사이팅에듀 대표가 맡았다.
4차 산업시대를 맞아 점점 관심도가 높아지는 증강현실에 대비해 아이에게 간접적으로 증강현실을 체험하게 해주고, 아빠 본인도 경험해볼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특히나 직접 증강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카드보드를 아빠와 자녀가 함께 만들어볼 수 있게 해 서로간의 친밀감을 더욱 높이고,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융합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좋았다며 참여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2017 아빠와 자녀의 행복찾기 체험 프로그램’은 이번 회기를 끝으로 2017년도 일정을 마무리한다.
 
이로써 일생활균형재단이 준비한 2017년도 남성육아에 관한 프로그램은 모두 종료되었으며, 프로그램과 관련한 내용은 일생활균형재단 홈페이지(www.kwlbf.org) 뉴스레터란에서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