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뉴스레터

일생활균형재단, 2017 하반기 아빠아카데미 순조로운 시작

BY일생활균형재단

일생활균형재단, 2017 부산시 출산장려기금 지원사업 하반기 아빠아카데미 순조로운 시작

인구보건복지협회 부산지회와 남성육아 관련 간담회 함께 진행해

일생활균형재단은 아빠 아카데미 5회를 인구보건복지협회 부산지회와 함께 부산저출산극복사회연대회의 릴레이 캠페인의 하나인 ‘어쩌다 아빠?! 일·가정양립과 남성육아 간담회’로 진행하였다.
이번 아빠아카데미 5회는 남성육아 간담회를 통해 실질적으로 육아에 참여하고 있는 워킹맘·워킹대디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고, 관련 유관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여해 육아에 대한 고충과 개선할 점 등을 현장에서 직접 들어 정책반영에 참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 유익하다는 평이 많았다.
또한, 간담회 이후에는 미니 ‘도전! 육아 골든벨’을 진행해 몰랐던 육아상식에 대해서도 배우고, 문제를 풀어가는 재미도 얻어 일석이조의 시간이 되었다며 참여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뿐만 아니라 육아골든벨 후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도 받아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참가한 참여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이번 회기는 특별히 아빠들뿐만 아니라 엄마들도 참여가 가능한 오픈강의로 진행되었으며, 한국남부발전(주) 대강당에서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진행됐다.
2017 하반기 아빠아카데미는 3회기 정도 더 진행될 예정이며 각각 ▲6회-아빠, 아이의 거울(9/13) ▲7회-책 읽어 주는 아빠(9/27) ▲8회-배움으로 가는 첫걸음, 놀이!(10/11)이다.
신청은 일생활균형재단 홈페이지 팝업창에서 가능하며, 공지사항의 관련 게시글을 클릭하여 신청해도 된다.
문의사항은 일생활균형재단 본부(051-731-182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