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뉴스레터

일생활균형재단, 부산시 노동자와 함께하는 ‘워라밸 데이’ 진행

BY일생활균형재단

일생활균형재단, 부산시 노동자와 함께하는 워라밸 데이진행

워라밸 직장인 음악경연대회, 워라밸 놀이터 등 다양한 체험 행사 마련

일생활균형재단이 오는 5월 1일(화) 부산 영화의전당에서 부산시 노동자와 함께하는 ‘워라밸(Work&Life Balance) 데이’를 진행한다.
‘워라밸 데이’는 부산광역시, 부산지방고용노동청 주최, (재)일생활균형재단, 부산경영자총협회가 주최로 하여 진행되는 행사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부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워라밸 놀이터’와 일생활균형캠페인 참가기업 근로자면 누구나 신청가능한 ‘워라밸 무비데이’, 마지막으로 부산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장인(2인 이상 or 동호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워라밸 직장인 음악경연대회’까지 참여자의 흥미에 따라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워라밸 직장인 음악경연대회’는 총 시상금 600만원이 걸린 대형 축제로, 개그프로 출신 전문 MC가 사회를 맡을 예정이다. 또, 대회 중간마다 축하무대도 마련되어 있어 대회의 재미를 한층 더할 계획이다.
축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워라밸 놀이터’는 별도의 신청 없이 참여가 가능하지만 ‘워라밸 무비데이’와 ‘워라밸 직장인 음악대회’는 참여 신청을 받고 있어 접수 기한에 맞춰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워라밸 무비데이’는 이메일(kwlbf@kwlbf.org)로 접수가 가능하며, ‘워라밸 직장인 음악경연대회’는 예선 접수를 먼저 받기 때문에 재단 ‘워라밸 데이’ 홈페이지(https://kwlbf.org/2018WLBday/)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는 일생활균형재단(051-731-182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