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뉴스레터

일생활균형재단, 아빠와 자녀 행복찾기에 나선다

BY일생활균형재단

일생활균형재단, 아빠와 자녀 행복찾기에 나선다

 

일생활균형재단은 오는 6월 24일(토)부터 부산시 거주 아빠와 자녀(7세~11세)들을 대상으로 ‘2017 아빠와 자녀의 행복찾기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017 아빠와 자녀의 행복찾기 체험 프로그램’은 2017 부산시 출산장려기금 지원사업인 「스마일 대디! 해피패밀리!」 의 일환으로 아빠들의 자녀 돌봄 참여에 대한 인식 개선과 자녀와의 추억쌓기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이다.
총 3회로 진행될 예정이며, 1회기 주제는 ‘마시멜로 챌린지’이다. ‘마시맬로 챌린지’란 한 팀을 이뤄 스파게티 면과 마시멜로 등을 이용해 탑을 높이 쌓는 협동 챌린지를 말한다. 완성 후 마시멜로를 꼭대기에 올려놓았을 때 탑이 무너지지 않아야 하며, 가장 높은 탑을 쌓는 팀이 우승이다. 아이에게 협동심과 창의성을 가르쳐 줄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평소 시간이 없어 놀아주기가 힘든 아빠들에게는 ‘자녀와의 시간’을 만들어 주게 돼, 아이와의 추억을 한 층 더 쌓을 수 있는 값진 시간이 될 것으로 보여 기대가 크다.
1회기 ‘마시멜로 챌린지’는 6월 24일(토) 10:00~12:00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부산시 해운대구 문화복합센터 3층 다목적강당에서 진행된다.
접수는 일생활균형재단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로 진행되며, 선착순 20가족만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 시 참여비와 재료비는 무료이며, 간단한 다과들도 제공된다.
문의사항은 일생활균형재단 본부(051-731-1820)로 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