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뉴스레터

일생활균형재단, ‘제 3회 일·생활균형 우수기업 경진대회’ 진행

BY일생활균형재단

일생활균형재단, ‘3회 일·생활균형 우수기업 경진대회진행

일생활균형재단은 일·생활균형 문화 조성과 일하는 방식 개선을 위한 ‘제 3회 일·생활균형 우수기업 경진대회’를 진행한다.
부산광역시·부산지방고용노동청 주최, 일생활균형재단·부산경영자총협회가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부산지역 일·생활균형 캠페인 참가(예정)기업 및 가족친화인증(예정)기업을 대상으로, 참여를 위한 신청 접수를 받은 후 심사·평가를 거쳐 해당 우수기업 시상을 진행한다.
시상은 총 5개 부문으로 진행되는데, 각각 ▲종합 우수(2개소) ▲리더십 부문(1개소) ▲인프라 부문(1개소) ▲일하는 방식 부문(1개소) ▲커뮤니케이션 부문(1개소)이며, 종합 우수 2개소는 각 시상금 150만원과 상패, 나머지 4개 부문은 각 시상금 100만원과 상패가 주어진다.
접수는 오는 2018년 9월 3일(월)부터 10월 5일(금)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시상은 11월 8일(목)에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를 원하는 기업은 일생활균형재단 홈페이지(https://kwlbf.org)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이메일(kwlbf@kwlbf.org)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경진대회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2018 일·생활균형 인식 및 기업문화 진단 설문조사>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는데, 참여 비율에 따라 평가 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일생활균형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는 일생활균형재단(051-731-182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