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뉴스레터

(재)일생활균형재단, ‘그댄 나의 히어로’ 참여자 모집

BY일생활균형재단

(재)일생활균형재단은 출산장려기금사업의 일환으로, 직장맘의 자기 성장과 육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그댄 나의 히어로’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

여성들의 경제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일 가정 양립을 위한 사회적 지원과 함께 남녀 간의 새로운 역할 관계가 요구되고 있다.

이에 따라 ‘그댄 나의 히어로’는 직장맘·직장대디 역량강화 프로그램과 직장맘· 직장대디 응원 이벤트, ‘그댄 나의 히어로’ 공익캠페인 광고 제작 등으로 진행된다.

직장맘·직장대디 역량강화 프로그램이란, 부산시에 거주하는 육아기(0~10세) 자녀를 둔 직장맘과 직장대디, 자녀 20가족을 대상으로 ‘일하는 엄마’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서로 일 가정 양립을 위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남성 육아의 필요성과 그 방법을 공유해 가정 내 소통을 원할하게 하는 ‘아빠’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연제구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진행되며, 세부 일정은 추후 일생활균형재단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된다.

신청자 접수 후 신청사연을 심사해 오는 6월 10일 결과를 발표한다.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일생활균형재단 홈페이지와 ‘부산스마일직장맘직장대디’ 네이버 카페에서 하면 된다.

일정:
대상
프로그램장소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한
결과발표
참가비
직장맘
연제구건강가정지원센터
<참고사항: 강의 및 프로그램 특성에 따라 변경가능>
6월~10월 중 토요일 6회
5월 2일~5월 30일
6월 10일
무료
직장대디
7월~10월 중 토요일 3회
이와 함께 일과 육아에 지친 직장맘의 사기 진작을 위한 응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육아기 직장맘을 응원하고픈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직장맘을 위한 아빠와 자녀, 선배 직장맘을 위한 격려 메시지, 동료들의 응원 메시지 등을 작성하면된다.
오는 8월 1일부터 9월 19일까지 100자 이상의 응원글이나 사진을 첨부한 응원글, 직장맘을 응원하는 20초 이상 1분 내외의 영상을 ‘부산스마일직장맘직장대디’라는 네이버 카페에 올리고, 그 글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다음, 이벤트 게시판에 공유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재)일생활균형재단은 오는 10월 17일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당첨자를 발표하고, 5천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일괄 발송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