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문화행사

일생활균형재단 창립 10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BY일생활균형재단

일생활균형재단이 10번째 생일을 맞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4월 한 달 동안 진행합니다.

일생활균형재단(이사장 송미란)이 이제 열 살이 됩니다.

일생활균형재단은 2010년 4월 5일 설립되어 지난 10년간 가정과 기업의 일·생활균형 문화 조성, 가족친화경영 지원, 일·생활균형 정책 연구 및 사회문화 조성 캠페인 등 대한민국 곳곳에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위한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일련의 활동을 하였습니다.

대표 프로젝트로는 삶의 질 향상을 위한 WLB 실천 프로그램 <레스모아캠페인>, 남성육아 장려 프로젝트 <웃는아빠캠프>, <100인의 부산아빠단>, 일생활균형 문화조성 시민대축제 <워라밸데이>, 워킹맘 일생활균형 응원 토크콘서트 <마미콘>이 있으며, 이 외에도 일·생활균형 시민참여 문화행사 및 워킹맘·워킹대디 힐링 프로그램, 직장문화 개선 컨설팅 등 다방면에서 여러 가지 활동들을 지속해 왔습니다.

재단은 그간 축적된 재단만의 일·생활균형 특화 데이터를 활용하여 지역형 모델 활성화 및 문화형성에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계획입니다.

이번 10주년 이벤트는 일생활균형재단이 진행했던 지난 10년간의 프로젝트를 돌아보며 창립 10주년을 축하하고, 향후 일생활균형재단의 활동을 응원하고자 마련된 누구나 참여 이벤트입니다. 일생활균형재단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하는 댓글이벤트로 푸짐한 기념품도 제공됩니다. 많은 참여와 응원 바랍니다.

여러분의 일과 생활의 균형을 응원합니다!

일생활균형재단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