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뉴스레터

일가양득 캠페인 → 일·생활균형 캠페인으로 바뀌었어요!

BY일생활균형재단

일가양득 캠페인 ·생활균형 캠페인으로 바뀌었어요!

2017년 9월 1일부로 일가양득 캠페인이 일생활균형 캠페인으로 명칭이 변경되었다. 명칭뿐만 아니라 내용도 약간 변경되었는데,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다.
핵심 5분야에서 근무혁신 10대 제안을 중심으로 핵심 3분야로 다시 분류되고, 기본과제로 관리자부터 실천하기가 설정되었다.
[캠페인 로고 변경]

일생활균형 캠페인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조달청 물품입찰 적격심사 시 우대 가산점(+1.0점)을 부여받을 수 있으며, 고용노동부 일·생활균형 캠페인 홈페이지(www.worklife.kr)에 게재 및 홍보를 통해 기업 이미지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또한 각종 파트너 기업의 제휴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일·생활균형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은 기업은 캠페인 참여신청서를 사업자 관할 지방고용노동관서(지역협력과)에 제출하고 14일 이내에 참여확인서를 수령하면 된다. 단, 일·생활균형 캠페인은 캠페인 승인일로부터 2년간 유효하기 때문에 참여 연장을 원하는 기업은 실천내용, 변경내용 등을 반영하여 참여신청서를 작성, 지방노동관서(지역협력과)로 제출하면 된다.
참여기업 중 원하는 기업은 파트너기업(기업이 가진 전달체계를 이용하여 영상, 홍보 콘텐츠 노출 등 일·생활균형 분위기 확산 및 캠페인 홍보에 동참하는 기업)이나 제휴기업(일·생활균형 캠페인의 참여기업 소속근로자에게 자사의 제품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기업)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