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뉴스레터

일생활균형재단, ‘2017 아빠 아카데미’ 프로그램 진행

BY일생활균형재단

일생활균형재단, ‘2017 아빠 아카데미프로그램 진행

일생활균형재단이 오는 5월 24일부터 2017 부산시 출산장려기금 지원사업인 「스마일 대디! 해피패밀리!」 의 일환으로 ‘아빠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아빠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아빠들의 자녀 돌봄 참여에 대한 인식 개선과 육아정보를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아빠가 되는 과정을 책임과 의무만이 아닌 즐거운 경험으로써 자녀 양육의 권리를 기쁘게 실천하도록 장려하고자 실시하게 되었다.
‘아빠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총 8회로 진행될 예정이며 일하는 아빠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기 힘든 것을 감안, 점심시간을 활용해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대상은 자녀를 둔 부산시민인 아빠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특별히 1회 강의는 오픈 강의로 아빠뿐만 아니라 엄마들도 신청이 가능하다.
1회차 프로그램은 ‘꿈꾸는 아빠, 아이의 꿈’이란 주제로 육아책 「아빠왔다」의 저자이자, ‘아빠 육아’에 대한 강의로 유명한 이재국 작가가 강의를 진행한다.
1회차는 부산 BIFC 건물 내 4층 한국남부발전(주) 대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고, 참가자들에게는 매 프로그램별 중식을 제공하며, 참여자 대상 자녀 양육팁을 담은 아빠 워크북과 기념품 증정, 다음회차 프로그램 우선권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신청은 일생활균형재단 홈페이지 메인화면 팝업창을 클릭하거나 공지사항의 관련 게시글을 클릭하면 접수할 수 있으며,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된다.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일생활균형재단(051-731-1820)으로 하면 된다.